고객 상담실

Re: 캐스트오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솔 조회 2,184회 작성일 19-08-22 11:04

본문

> > > 데이터로거 시작을 누르면 > 지정한 캐스트가 잘못되었습니다. > 라는 오류가 뜨면서 프로그램이 계속 꺼집니다. > 사용프로그램은 MadgeTech4 입니다. > 프로그램 재설치 말고 다른 해결책이 있나요? > >


안녕하세요.

(주)테솔 배준석 대리입니다.


사용상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히 추측하건데 Windows10 쓰시면서 버전 업데이트로 소프트웨어와 호환성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 이메일 주소 jsbae@tessol.com 로 메일 보내주시면 덮어쓰는 설치파일 송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