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CASE STUDY

적절한 온도 영역이 음식의 보존에 미치는 영향

페이지 정보

CASE STUDY 작성자 테솔 조회 111회 작성일 22-12-05 10:00

본문


음식을 적절한 온도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소비자들은 "위험 지역"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FDA에 따르면 실내에서 2시간 이상 방치하였을 때 4도에서 60도 사이의 구간에서 박테리아가 급격하게 증식하며, 

실외 온도가 30도를 초과하였을 때는 1시간만 방치해도 박테리아가 급격하게 증식한다고 합니다. 

비록 음식이 외형이나 냄새가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방치한지 오래되었다면 반드시 폐기해야 할 것입니다. 


587173b2179ca7431b662150bfb59ed6_1670198055_2832.png




음식과 관련된 미생물은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미생물은 행동 특성에 따라 하위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유익한 미생물들은 요구르트, Sauerkraut(자우어크라우트), 그리고 김치와 같은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끔 사용됩니다.


부패 미생물은 인간에게 해롭지는 않지만, 냄새와 맛이 변형되는 것과 같은 음식의 유통기한이 다가오는 명백한 징후에 대한 촉매제입니다. Brochothrix thermosphacta(브로코트릭스 테르모스팍타)는 고기와 해산물을 썩게 하는 단세포 미생물의 한 종류입니다.


병원성 미생물은 더 높은 수준에서 섭취될 경우 질병을 유발하는 독성 박테리아입니다. 식품 매개 질환의 매우 일반적인 원인인 웰치간균(Clostridium perfringens)은 날고기와 가금류, 동물의 창자, 그리고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안전한 수준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소비가 항상 질병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식품 안전 원칙을 엄격하게 준수함으로써 소비자와 식품 가공 회사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부패하기 쉬운 또는 바로 먹을 수 있는(RTE) 식품을 섭취할 때, 해당 상품을 생산하는 책임자가 식품 매개 질병과 관련된 유기체의 성장을 제한하는 절차를 따르고 있다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확 후 관리 방법, 보관 표준 및 운송 중 지속적인 모니터링은 식품 회사가 제품을 "위험 구역"에서 벗어나게 하는 전략을 구현해야 하는 많은 기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식품 유통업체는 냉장고나 냉동고가 상하기 쉬운 상품을 보관하기에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지 못할 경우 많은 손실을 입게 됩니다. 또한 조리 과정에서 존재하는 수분의 함량에 따라 미생물의 성장을 촉진하거나 억제할 수 있습니다. 오븐 습도 모니터링은 건강한 환경 조건에서 식품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변수입니다. 여기서 MadgeTech 장치는 식품 가공 작업의 여러 단계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고온 응용 분야에서  HiTemp140 데이터로거를 사용하여 주변 및 내부 제품 온도를 기록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공 또는 생산이 완료되면 데이터로거의 데이터가 다운로드되고 최종 사용자(또는 책임자)가 평가합니다. 실시간 냉장 모니터링RFRHTemp2000A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 또는 SMS 알림을 보내 제품이 안전한 온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식품 가공 표준과 같이 널리 보급된 것에 관한 한, 기업들은 FDA에 의존하여 과학을 기반으로 한 식품 안전 원칙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달성하기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가공 엔지니어들은 견제 및 균형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MadgeTech 장치를 사용합니다. 당사의 기기가 귀사의 제품과 소비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테솔 영업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제품


HiTemp140


HiTemp140-PT

dab67545d445b4e42abba7fb9c4d3524_1661958982_8428.jpg